게임 프로그래밍/Unity
transform(유니티)
Alexu
2019. 10. 7. 17:52
반응형
CSS에도 비슷한 내용이 있지만 이건 유니티 엔진이다.
transform.position
transform.position(new Vector3(float, float, float));
절대좌표를 기준으로 이동시킨다. 갑자기 이동된다.
transform.Translate
transform.Translate(new Vector3(float, float, float));
상대좌표를 기준으로 새로운 위치로 이동시킨다. 프레임마다 이동시킨다.
총알 같은거 만들 때 쓴다.
transform.rotation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Euler(float, float, float);
절대 좌표를 기준으로 회전시킨다.
transform.rotation
transform.Rotate(float, float, float);
상대 좌표를 기준으로 회전시킨다. 프레임마다 회전시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