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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 공개전에 앤썸의 무한로딩 문제가 해결되었다.

Alexu 2019. 2. 1. 1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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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hem Dev Addresses ‘Infinite Load’ Issue Ahead of Open Demo – Game Rant

: 데모 공개전에 앤썸의 무한로딩 문제가 해결되었다.


지난 주말 앤섬의 VIP 데모에 참여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증언하듯이, 많은 사람들이 일어난 문제들과 그 중 많은 것들이 무한히 로드되는 스크린 문제였다. 

이제, BioWare가 내일 대중에게 데모를 공개하기로 결정하면서, 스튜디오는 무한 부하 문제를 포함한 공개 데모의 내용에서 무엇이 기대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결정했다.



BioWare의 Chad Robertson의 공식 기사에 따르면 

Anthem의 개발팀은 참가자들의 피드백과 그들이 접한 문제들에 기초하여 데모에서의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데 이번 주를 보냈다. 하지만, 로버트슨이 블로그 포스트의 무한 부하 문제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의 기술 디자인 디렉터 브레논 홈즈는 도움이 될 만한 수정이 있는 동안 로드 스크린 문제가 다시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게임의 하위 문서에 이 문제에 대해 감사하게 말했다.


"우리는 한 가지 주요 문제를 파악했고(일부 조건으로는 자원을 유출할 수 없어), 토요일에는 수정 작업을 준비했고 일요일/월요일 하루 종일 테스트를 거쳤으며 그 직후 인증을 받았다."


서비스 오류(때로는 '무한 부하'로 표시되기도 함)가 있을 때 게임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다.


"이 모든 것을 말했지만, 몇 가지 문제를 재현하고 해결했다. 비록 우리가 실수를 만회해야 하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도, 모든 것을 다 파악하지는 못했을 것이다."



이번 주말에 앤섬의 공개 데모 동안 무한 부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피드백을 받고 커뮤니티를 게임 오류에 뒤지지 않기 위해 

바이오웨어가 플레이어 베이스와 열린 소통을 지속하는 것은 최소한 좋은 일이다. 

결국, 앤섬이 여전히 출시 전 단계에 있기 때문에, 출시 버전을 출시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몇 가지 문제들이 있다.


다시 말해, 무한 부하 문제가 이번 주말의 공개 재판에서나 VIP 데모에서 그랬던 것처럼 더 빈번한 속도로 실현된다면, 앤섬을 기대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하루하루 구매로 만드는 것에 대해 조심스러워질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하다. 



물론, 앤섬이 라이브 서비스라는 점에 유의해야 하며, 따라서 발표와 그 이후에도 이슈가 존재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론칭 버전에 로딩 화면에 갇히고 타이틀을 계속해서 재부팅해야 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면, 잘 팔리지 않을 수도 있다.


앤섬은 2019년 2월 22일 PC,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출처: BioWare, Redd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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